일상/맛집기행

시그니엘 호텔 조식♡STAY♡

★효랑★ 2021. 7. 23. 20:51
728x90
반응형


시그니엘 호텔조식!!!!

Stay에서 즐긴 뷔페 소개합니당~~

오전 6시 30분 부터 10시까지에용!

롯데 시그니엘 비채나와 같은 81층에 있어

서울의 가장 높은 곳에서 먹을 수 있는

아침 식사겠죠?ㅎㅎ


입구부터 고급지고 여기도 미쉐린 가이드

축제네용~~♡♡


고급진 내부에요!

샛노란 꽃들이 너무나 예뻤어요!

자리에 앉으면 계란요리와 식사를 서빙해주신다고

선택하라고 하시네용^^

꺄~~~

저는 오믈렛과 소고기뭇국을 골랐어요!


소고기뭇국 최곱니다ㅜㅜ

그리고는 81층에서의 먹부림이 시작되지요ㅎㅎ


꿀아 안녕♡♡

이런 큰 벌집의 꿀을 볼 수 있던 것은

스페인 여행에서 조식먹었을 때였는데..

여기서 또 보게 되네요!ㅎㅎ


비트 물든 연어도 색다른 음식이었어요!


신선한 음식으로 기분 좋게 식사를 하며

바깥풍경도 즐겼어요^^


비가 좀 오지만 운치있고 좋았어요!

나와서는 바깥 풍경을 더 즐겼어요

밑에서만 보던 매직아일랜드를

위에서 한 눈에 보니 감회가 새롭더군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