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홈가드닝

[라벤더 키우기] 2021.10.15 다이소 천원의 행복!

★효랑★ 2021. 10. 15. 00:26
728x90
반응형

정말정말 오랜만에 다이소에 갔어요!

세상에나 만상에나ㅎㅎㅎ

다이소에 이런 귀요미 아이템이 있지 않겠어요?

안 사려고 했는데..ㅋㅋ

호접란 금나비나 잘 키우려고 했는데..

아~~ 그랬는데!!!!!

이 아이들을 보고...그냥 올 수가 없었어요ㅜㅠ

가격도 넘나 착한.....

천원! 1,000원! 처넌!!!!!!!!!!

라벤더 몰고 갑니다!

메마른 사무실 제 자리에 금나비 친구를

만들어 줘야겠어요ㅎㅎㅎㅎ

설명서를 잘 읽어보는데..

안그래도 글씨 넘나 작은데 도장찍혀 있ㅡㅡ

열심히 읽어봅니다!


Step 1.
뚜껑을 열고 압축 배양토를 화분에 넣습니다.
적당양의 물을 부으면 배양토가 부풀어 오릅니다.


Step 2.
씨앗을 골고루 뿌려주고 뚜껑을 덮어주면 됩니다.


Step 3.
바람이 잘 통하고 햇볕이 잘 드는 곳에 두고 새싹이
나올 때까지 마르지 않게 해주면 됩니다.




Step 4.
새싹이 자라면 화분으로 옮겨 줍니다.


오늘 Step 3까지는 잘 해낸 것 같아요!

새싹이 잘 자라날지..

5일 정도 기다려야 한다니...

인내의 시간이 되겠네요!ㅎㅎ

인내의 시간 보내고ㅋㅋ

Step 4 하는 날이 오길 바라보아요~~

나와라 라벤더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