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홈가드닝

[호접란 키우기] 2021.10.25 금나비!!! 드디어 꽃 피운 너너너!!!!

★효랑★ 2021. 10. 27. 23: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나비! 꽃이 피었습니다♡♡♡

넘나 반갑네욧~~~

덕분에 출근하는 기쁨이 뿜뿜이에요ㅎㅎ

매일 아침마다 일찍가서 쳐다보고ㅋㅋ

일광욕 시켜주며 노력한 보람이 있더군요!

먼저ㅜㅜ 지난번에 노랑노랑으로 시들던

잎사귀는ㅠㅠ 기어이 떨어졌어요ㅠ

하필...떨어지는 쪽만 계속 떨어져요

어쩔....ㅠㅠ 어째든!

꽃피우는 과정들을 며칠 연속으로 찍어봤어요!

건강한 꽃망울~~

뒤에 꽃망울은 조금 건조해 보이는게

꽃피지 못할거 같아요ㅜㅠ

악!악!악!!!!!!

드디어 꽃망울에서 꽃으로!!!!

피어나고 있어요!

힘내라 힘♡♡♡♡♡

그리고 그 날 오전 열심히 일하다 점심시간에 보니!


넘나 귀엽죠?

이렇게 식물에 기쁨을 느끼다니!ㅎㅎ

꽃에 정도 들고 그러더라구요?ㅎㅎ

그리고 그날 오후!




아...내일이면 더 많이 피어있으리라 기대하며

퇴근을 했답니다!

드디어 다음 날 아침!!!!

빨리 출근하고 싶었어요ㅋㅋㅋ

얼마나 피었나 너무 보고팠거든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

드디어 만난 네 얼굴ㅜㅠ

추석연휴에 데려와 처음 꽃피운

호접란 금나비~~


피어나느라 고생한 금나비의 하루네요!

그리고 며칠 뒤! 완전히 피어난

금나비 한 송이♡♡


호접란 금나비야 반갑다~~~!ㅎㅎ

다른 줄기에서도 꽃이 무럭무럭

자라났음 좋겠어요!

추운 날씨에서 잘 지낼 수 있게

호접란 키우는 정보를 더 많이

알아보려 합니다!ㅎ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