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홈가드닝

아름답게 꽃을 피운 동백나무♡♡

★효랑★ 2022. 3. 2. 21:57
728x90
반응형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시험과목 중

동양꽃꽂이 과목에 있는 꽃재료 중 하나인

동백나무!!!!!

가져와서 정성스럽게 물줬는데!!!!!

꽃이 피었어요~~~~!!! 꺄~~~~

그냥 동백나무에 꽃봉오리만 많이 있었는데

빨간 동백꽃이 조금씩 나왔어요!

동백나무 꽃봉오리와 피기 전의 동백꽃은

정말 단단했어요!

이렇게 튼튼하니 겨울에 피는거겠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ㅜㅠ 힘내라 힘!ㅋㅋ

어므나 세상에 예쁘게도 피었죠?!???

가져와서 물 준지 한 3주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몇 년 전에는 여수여행을 자주 갔었는데

그때 오동도도 항상 갔었더랬죠!

그래도 동백꽃 만개시즌을 항상 놓쳐서

꽃구경을 못했는데 집에서 이걸 볼줄이야!

감동감동이었어요!

봉오리들도 계속 커지고 계속 꽃피우고

잘 살고 있답니다


새순도 나고 있어서 넘나 귀여워요♡♡♡

오래 같이 잘 살자꾸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