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춘천 석사동 카페] 아기자기한 휴식처~~ 춘천 카페레스트

★효랑★ 2023. 1. 4. 12: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의 숨은 예쁜 카페!

카페레스트를 소개합니다!

짠ㅋㅋㅋ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지만...

넘 추운 요즘은 아쉽게 이용을 못하지요ㅜㅜ

입구부터 크리스마스 리스가 맞아주네요!

내부에도 크리스마스 트리와

..... 누구냐 넌?

암튼 이 친구와도 사진 잔뜩 찍었네요ㅋㅋ

내부가 컬러풀해서 다른 공간에 있는 것 같았어요

오~~ 한켠에 디저트들도 있구요

달달하니 맛있어 보이죠?ㅎㅎ

얼죽아!는 오늘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셨고

추위를 타는 누군가는 레몬진저티를 마십니다ㅎㅎ

조용한 동네에서 나른한 오후에 휴식하기 좋은

춘천 카페 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