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여의도 맛집] 넘나 맛나ㅜㅜ 고급진 오복수산

★효랑★ 2023. 3. 11. 13:5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온 여의도!

언제나 맛집이 기다리고 있지요ㅎㅎ

오늘은 그 중에서도 여의도역 5번 출구로 나오면

기다리고 있는

오.복.수.산♡♡

2층으로 갑니다!

이 건물은 맛집밖에 없네요!

입구에 메뉴보고 한번 더 설레어보구요

예약은 안했지만 이른 저녁시간에 갔더니

자리가 있네요 ~~다행이에요!

자리를 안내받아 메뉴판 받아봅니다

어우 다 먹고싶다ㅜㅜ

메뉴판은 종이로 봤지만 주문은 최첨단ㅋㅋㅋ

비대면 주문 완료하고~~ 주변 둘러보았어요

요기 창가 자리는 인기가 있는지 예약석이구요~~

안 쪽 벽면에 많은 테이블이 있었어요!

구경하다보니 오늘의 시름을 달래줄

생맥 등장이오!

밑반찬 정갈하고 맛도 있었어요!

모듬 사시미 등판!

꽃으로 데코

잎으로 데코

살살 녹던 참치~~~

꼬숩꼬숩 꼬소했던 새우!

흰살생선도 살살 녹아요ㅎㅎ

또 먹고 싶다

게살 고로케로 기름기를 충전했구요ㅋㅋ

크리미하고 부드럽고ㅜㅜ 맛났어요

하지만 성에 차지 않죠!ㅋㅋㅋ

아보카도 참치 생연어 타르타르

추가주문 ㄱㄱ

ㅜㅜ 넘 예뻐서 섞기싫다

.....하고 바로 쉐킷쉬킷!

연어, 아보카도, 게다가 감태까지 넘나

애정하는 제게는 참으로  모든게 완벽한

메뉴였어요!

음식도 사람도 ...

오늘 저를 넘나 행복하게 해주네요!

고마와ㅜㅜ



그리고 들러본 IFC몰...

어머...너무 귀여운 생명체 발견!

캐리와 슈퍼콜라라니ㅜㅜ

갖고싶다...너란 인형ㅋㅋ

언제나 즐거운 여의도 나들이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