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동심으로 돌아가] 삼성역 파르나스몰 클래식 팝업스토어

★효랑★ 2023. 3. 12. 00:36
728x90
반응형


세상에나....오랜만에 찾아간 파르나스몰

입구에는...개미지옥이 펼쳐지더군요ㅋㅋ

Hello Spring~~~

바로 디즈니 팝업스토어가 생겼어요!

앨리스, 푸, 덤퍼...

넘나 귀여워요ㅜㅠ

아리스토캣까지~~~

코가 긴 피노키오~~

심쿵심쿵ㅠㅠ

디즈니 덤퍼 클로즈업!

후....굿즈들이..다들..지갑 열게해서..

정신 단단히 잡습니다

오늘의 픽!

덤보와 덤퍼 키링~~~

저 둘은 정말... 두고 올 수 없었어요!

뺏지도 감각적이에요ㅎㅎ

세상에......마우스패드~~~

너무 귀여워요...

사오걸 그랬냐ㅜㅜㅋㅋㅋㅋ

필통, 파우치 같은 소품들도 발길을

돌리지 못하게 하네요ㅎㅎㅎ

디즈니 100주년 기념 랜덤 피규어도

후...힐링템이네요!!!

인어공주, 도널드덕, 미키마우스  잔~~~

귀엽네요!

착하게 생긴 인형들ㅋㅋㅋㅋㅋ

삼성역 디즈니 팝업스토어!

동심으로 돌아가게 해주어 고마워!




와서보니 더 귀여운 덤보와 덤퍼ㅋㅋ

심쿵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