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비스타워커힐 서울] Print bakery 권현진 개인전 - Visual Poetry Pixel Puzzle

★효랑★ 2023. 3. 31. 15:34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스타워커힐 프린트베이커리

관람기를 소개합니다!

뭔가 입구부터 감각적임!!

권현진 작가 개인전 비쥬얼 포이트리 픽셀퍼즐!

2023년 첫 기획전이라고 하네요!

고농도 잉크와 우레탄을 반복해서 붓고 칠하는

과정에서 서로 다른 색이 섞이며 내는 독특한 느낌을

퍼즐처럼 만들어 낸 작품들이라고 해요!

엄청난 인고의 시간을 보내며 작품을

완성했을 것 같습니다

👏 👏 👏

권현진 작가 소개~~~

주로 미국 뉴욕에서 활동했다고 하네요!

권현진 작가의 작품이 더 글로리에도 나왔네요!

이사라 작품이네요ㅎㅎㅎ

더 글로리 이사라 개인전!

이사라에게 머리채 잡히는 혜정이ㅜㅜ

연진이

입구에는 벽면 한 쪽을 스티커로 붙여서

권현진 작가의 작품을 체험할 수 있게 해두었어요!

재미있어 보였는데 제가 갔을 땐 남은 스티커가 없어서

못해보고  ㅋㅋㅋ작품구경을 천천히 해봅니다!

서로 다른 색으로 만들어내는 조화로움

픽셀들이 어우러지는 모습이 독특합니다!

위의 작품의 느낌이 더 글로리에서 많이

보여진 것 같아요!

어므나! 스카프를 구겨놓은 듯한 그림!

입체적이고 멋스럽네요!

봄이 연상되는 노랑노랑 작품

체험존이 또 있네요!

오 실제 작품에 사용하는 재료들이네요!

꽤 두께가 있어서 완성하기 까지의

작업시간이 상당했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권현진 작가 관련

스크랩북을 둘러보고 관람을 마무리했습니다!

톡특한 기법으로 만든 재료로 현대적인

작품을 만들어낸

비주얼 포이트리 픽셀퍼즐 전시회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