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동 맛집] 슈바인 학센이 먹고플 땐~~?? 양재 Merci♡♡

★효랑★ 2021. 11. 1. 17:44
728x90
반응형


독일여행 갔을 때 먹은 슈바인학센!

항상 또 먹고 싶었었어요~~~

독일여행 향수병을 잊게해준 양재동 맛집!!!

Merci를 소개합니다!

서울 서초구 논현로 23에 위치한

양재 Merci는  지하철로 가려면

신분당선 양재 시민의 숲 역에서 내려서

조금 걷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요!

Merci 바로 앞에서 내리는 마을버스도 많아요^^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슈바인학센을

미리 주문해 놓고 갔어요!

바로 먹으려고...ㅋㅋㅋㅋ

조용한 안쪽 자리를 안내받고 사람 없을 때

예쁜 매장 사진 찍어봤습니다!

그리고 주문한 슈바인학센을 바로 달라고

요청하고ㅋㅋ 메뉴판 정독했습니다~~


그리고 가지 라자냐를 더 주문했어요ㅎㅎ

코키지 프리라 와인 한 병도 준비했답니다~~

와인잔 제공 각 3,000원이 추가되니 참고하셔요^^


와인 마시며 기다리니 나오는 슈바인학센♡♡


와우! 제대로인데요?

넘나 좋아하는 사우어크라우트도 있구요!


먹기 좋~~게 예쁘게 썰어서

앞접시로 데려갑시다!

엄훠ㅜㅠ 여기는 독일인가 한국인가ㅠㅠ

메르시 데려와준 님아 고마워!

슈바인 학센 먹고플때 다시 와야겠어요ㅎㅎ

슈바인 학센 뿐만 아니라 제 마음을 사로잡은

가지 라자냐♡♡♡

와...너무나 맛나요

글로는 표현하기 힘드네요ㅎㅎ

게다가 가지를 넘나 좋아하는 관계로♡♡

마음에 쏙 들었어요! 강추강추!


분위기 넘나 좋지요?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해가 금세 지고

어두워졌네요!


다음에 또 올게~~~♡♡



그리고 다음 날은 선물받은 케이크 와구와구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