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 - 시원한 칼국수 & 만두 와구와구!!!!

★효랑★ 2022. 1. 20. 22: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 맛집 임병주 산동칼국수를

포스팅합니다~~~

임병주 산동칼국수는 인기만점

칼국수 맛집이라 오피스가 많은 양재지만

주말에도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휴무도 월요일이라고 하니

더 말할 필요도 없겠지요?ㅎㅎ

큰 건물을 새로 짓고 나서는 첫 방문입니다!

메뉴는 간단하지요?ㅎㅎ

사실 보쌈, 족발까지 있는 줄은 몰랐어요

칼국수집에서는 칼국수 & 맛난 김치 & 만두

이 세 가지면 된다고 생각하는 저로써는

무조건 칼국수 주문입니다ㅋㅋ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찍지 않았지만

전보다 넓고 쾌적해져서 좋았어요ㅎㅎ

반찬은 간단하지요?ㅎㅎ

김치도 맛있고 양념장도 매콤하니 입맛을 돋아주네요

만두 킬러인 저는 너무 신나는 만두등장!!!ㅋㅋㅋ

칼국수는 어디서든 볼 수 있는 그냥 칼국수에요ㅋㅋ

그런데 임병주 산동칼국수가 이런 맛집이 된건...

...글쎄.....제 생각에는 요즘 고기가 올려진

기름 많은 칼국수들도 많아 느끼한 경우가 있는데

산동칼국수는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입맛을 사로잡지 않았나........

(개인적으로 생각해봤어요ㅋㅋㅋ)

벽면에 잔뜩 걸린

미쉐린 2017, 2018, 2019, 2020, 2021

너무 추운 올 해 겨울...

따뜻한 산동칼국수 한 그릇 어떨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