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화훼장식기능사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5. 나홀로 서양꽃꽂이 연습《코사지, 반구형, 미니 삼각형》

★효랑★ 2022. 3. 15. 00:44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연습연습연습!

화훼장식기능사 실기합격을 위해ㅜㅠ

연습 또 연습합니다!

시들시들 시들이 매스플라워 총출동!

장미, 리시안셔스, 루스커스..

그리고 시험 재료는 아니지만 소국소국♡♡

줄기가 얇으니 소국으로 와이어링 성공하면

무엇으로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

코사지 3개 만들 양을 미리 준비해놓고

타이머 맞추고 연습~~~

휴~~~ 계속계속 연습해서

더 예쁘게 만들어야겠어요!

그리고 아직 연습할 수 있는 거베라~~♡

하지만 자르고 잘라 연습해서 길이는 많이 짧네요

반구형만 연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장 짧은 길이에 맞추어 만들어봅니다


짧아서 그런가..

모양이 잘 안나오네요..

살포시 재료 탓을 해봅니다^^;;;

그리고 길이 되는 것 끼리 모아

작은 모양으로 삼각형을 만들었어요ㅋㅋㅋ


삼각형 모양이 잘 나오도록 하는게 목표!ㅎㅎ

오늘도 무아지경 연습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