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화훼장식기능사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동양꽃꽂이 & 구조물 꽃다발 연습

★효랑★ 2022. 3. 22. 07: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화훼장식기능사 종강일!

3개월 동안 쉼없이 달려왔네요!

후~~♡♡

마지막 시간은 동양꽃꽂이와 함께~~

오늘 꽃재료는 장미, 소국, 서귀나무 입니다!

직립형 먼저 연습!

1, 2, 3 주지 단단히 고정하고


장미, 소국 넣어줍니다!


오늘 장미 너무 예쁘네용♡♡

경사형도 연습했지요~~~

경사형도 멋지고 매력있어요ㅎㅎ

오랜만에 꽃다발 연습ㄱㄱ


더 연습해야 해서 짧게는 못 자르고 ㅎㅎ

오늘 컨디션 좋은지 잘 세워졌어요ㅋㅋ

원추형 마무리하고 반구형~~



시험에 뭐가 나왔으면 좋겠다..

그런건 없어요

다 어렵...ㅜㅜ

마지막으로 코사지!!!


어쩐일로ㅋㅋㅋ

나름 맘에드는 코사지가 나왔어요! 만세♡♡♡

마지막까지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