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홈가드닝

[호접란 키우기] 7개월동안 함께한 금나비~~~(feat. 새 줄기를 기다리며 ♡)

★효랑★ 2022. 4. 27. 00: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년 9월 데려온 호접란 금나비!

3~4개월 정도 꽃 볼 수있을거라는

화원 사장님 말씀보다 2배 더 많은 시간동안

꽃을 보여준 너너!

금나비♡♡♡

3월 초 까지만 해도

요롷게 귀요미 잎사귀가 나오고 있고

꽃도 9송이 튼튼하게 있고..

키도 훌쩍 자랐지요!

하지만ㅜㅜ

3월 말부터 꽃도 계속 떨어지고..

줄기도 말라가기 시작했지요..

아직 안된다고 잘 케어했는데..

4월 25일!

전후로 급 더워진 날씨...

햇볕보라고 창가에 이틀 놓아둔게

결정적이었던건지ㅜㅜ

줄기는 이번 생을 다했네요ㅜㅜ

엉엉ㅜㅜ

시원하게 물 관수하고..

줄기는 안녕!

젖은 잎사귀 잘 닦아주고 다시 햇볕보게 해주니

그 안에 쏙~~ 또 나오는 잎사귀♡♡♡

오잉..더듬이같은 연두..너는 누구냥?

ㅎㅎㅎ누구든 웰컴! 무럭무럭 자라렴

또 줄기 나와서 꽃피어줄거징?ㅎㅎ

영양제하나 사서 놓아줘야겠어요!

넓은 집으로 이사도 시켜주고 싶은데

분갈이는 언제해주는게 좋은지 공부해야겠네요ㅎㅎ

스트레스 많은 회사에서

즐거움 줬던 금나비.. 고마웠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