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깔끔한 식사 스티브키친

★효랑★ 2023. 3. 6. 21: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 맛집!!!

스티브키친을 소개합니다~~

전에 없던 연예인싸인이있는데...

사진에 있는 정해인 배우 사인은 안보이네용

충정로 스티브키친은 입구에서 보면

작아보이지만 내부는 꽤나 넓습니다ㅎㅎ

아기자기 취향 저격 내부모습ㅎㅎ

디테일이 살아있는 테이블~~~

메뉴는 간단해요! 그래서 좋습니다ㅎㅎ

주문을 하고 주변을 더 둘러보았어요

헬로 원숭

한입맥주가 시름을 달래주네요ㅎㅎ

일행이 주문한 반반카레

건더기가 적어 항상 아쉽지만

맛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제 최애메뉴

마라치킨마요덮밥!

마라의 얼얼한 맛과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공존하는 매력넘치는 맛!!!!

한상 예쁘게 차려졌어요!

사이드메뉴는 해쉬브라운~~~

바삭바삭 짭쪼롬 기분좋습니다~~~

충정로 스티브키친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