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홈가드닝

[호접란 키우기] 2023.10.01 새친구 맞이 ~ 쌍대야 안녕!!

★효랑★ 2023. 10. 5. 06:42
728x90
반응형



꺄~~~~오늘은 새로 맞이한 호접란을 포스팅해요.

(넌 꼭 끝까지 잘 키워내겠어!ㅠㅠ)

그동안 만천홍, 금나비를 키웠는데요.

최대 2년이었고...아쉽게도 새 꽃대를

올려보지는 못했어요ㅜㅠ

다년생인 호접란에게 매우 미안해요ㅜㅜ

새로운 키움!ㅎㅎ 호접란 베르디를

이번에 잘 키워보려해용♡♡

이쁘다 이뻐!

오랜만에 쌍대로 키우네요

엇? 너 이름 쌍대로 하자ㅋㅋ

베르디니까.... 베쌍대

굳!!!

나중에 호접란 도사가 되면

컬러별로 키워보고 싶다는 꿈이 있답니다ㅎ

흰 꽂은 처음 키워보는데..

매력있네요

가지도 삼거리로 나고ㅋㅋㅋ

단, 쌍대 꽃피우느라 잎사귀는 잘 떨어진다고 하더군요

내 전공은 잎사귀인데..

이뽀이뽀ㅜㅜ

흔들렸지만 뭔가 느낌있음!

쌍대에서 꽃은 27개 있습니다!

호접란은 무한화서니까

더 많이 피울도록 키워봐야겠어요...

잘 살아보자

까꿍 쌍대야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