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직업상담사2급

직업상담사 2급 최종합격!!!! 자격증 발급절차

★효랑★ 2020. 12. 31. 10:48
728x90
반응형

 

직업상담사 2급 최종합격!!!

 

오늘!! 기대하고 기다리던

직업상담사 2급 실기시험 결과 발표일이에요!!!

 

9시 땡!!! 하자마자 큐넷 홈페이지로 방문했습니다~~^^

 

9월부터 시작한 공부!!!

과연 결과가 어떻게 나왔을지!!!!

 

큐넷 홈페이지 접속 하자마자 국가자격증 발급 관련

안내가 팝업 안내가 나오네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문을 자제해 달라구요!!

 

넵넵....그래야죠!!!ㅠㅠ 항상 조심하세요!!

 

 

 

 

설레는 마음으로 로그인 합니다!!!

 

 

 

꺄!!! 합격입니다!!! 너무 기쁘네여 ㅠㅠ

2020년을 마무리하는 최고의 선물이에요!!!

 

더 높은 점수를 받았다면 좋았겠지만..

(점수는 노코멘트 ㅎㅎㅎ)

 

짧은기간 공부한 것에 합격이라는 선물!!!!

 

감사합니다~~~~~~

 

 

자~~!! 이제 자격증 발급 신청을 해볼까요!!??

 

상장은 두 가지 종류가 있네요!! 상장형/수첩형입니다!!!

 

저는 수첩형이 너무 갖고 싶어서!!ㅎㅎ

추가 결제를 하더라도 신청을 하겠습니다!!

 

 

 

 

 

 

 

자격증 발급 신청 클릭 꾹!!!!

 

큐넷 홈페이지는 이렇게 관련 자격증에 대한

일자리 정보를 쉽게 열람할 수 있도록

 

나와있어서 너무 편리한 것 같아요!!

 

 

 

 

수첩형 자격증~~~

발급 수수료와 배송비 합쳐 6,042원!!!

방문신청은 자제하라고 안내주셨으니~

 

배송신청해서 신청서 작성하고

수수료 결제하면 끝~~~ 입니다..

편리하네요~

 

상장형 자격증은 무료라서 선택하면

바로 출력이 가능하더라구요!!!!

 

 

너무 기쁩니다!!!

 

2020년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국가자격증 응시하셨던 모든 분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2020년 마무리가 너무 행복하네요!!

 

2021년을 힘차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미지출처 : 큐넷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