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원조부안집 & 새우닭

★효랑★ 2021. 7. 9. 08: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재 맛집!

무려 두 곳을 포스팅합니다!ㅎㅎ

먼저 숙성 돼지고기! 원조 부안집이에요!

고깃집이 뭐 다 비슷하겠지..하고

큰 기대는 안했는데 ...무엇 무엇????

하다 온 감동맛집이에요!

일찍와서 저녁 첫 손님인 것 같았어요♡♡


숯불도 컬러가 기가 막히죠?ㅎㅎ

잔뜩 놓아주신 반찬들도 너무 맛있었구요!


고기님 올라 갔습니다!


회색빛으로 변하는 너, 너,  너!!!!


요 귀요미 토르 망치는 맥주병따개에요ㅋㅋ

갖고 싶었어요ㅋㅋ


이렇게 뙇! 붙일 수 있어서 찾을 것도 없이

바로 쓸 수 있었지요!ㅎㅎ


큼직큼직하게 잘라주시지만...

워낙 부드러워서 와구와구 잘 먹을 수 있지용!

양념고기도 맛보구요ㅎㅎ

근데 고기가 워낙 좋아서 저는 양념보다는

생으로 먹는 숙성고기에 한표 던집니다!


야무지게 식사도 하구요ㅎㅎㅎㅎ

그리고 나서..

옆옆집.....


새우닭으로 갔어요! ㅋㅋㅋㅋ

딱새우 닭도리 전문인데...배가 불러서

닭도리는 다음을 기약하고 딱새우를 주문했어요!


닭도리탕은 데필수록 국물이 자작해진다니..

마법이군요!

독도 새우 끝판왕 한접시 주문하고

기대에 부풀어있을때 즈음!



고운 자태 뽐내며 새우 등장♡♡♡


독도새우는 처음 먹어봤는데

달디 달더라구요!


버릴 것 없는 독도새우!

머리는 튀김으로 나오네요!


마무리는 해물라면~~♡♡

즐거운 양재맛집 투어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