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코시국 이전 다녀온 추억의 L타워 뷔페 디오니아 & 꽃구경♡♡♡

★효랑★ 2021. 7. 11. 20: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재역 9번 출구 바로 앞에 있는

L타워 뷔페 디오니아를 소개합니다!


입구부터 귀요미 인형이 자리를 잡고있죠ㅎㅎ

예식도 하고 행사도 하는 곳인데..

팀원들과 점심시간을 이용해서 다녀왔어요.

사실...코시국 이전에 다녀온거라

꽤나 오래전의 추억사진이에요ㅎㅎ

마스크 쓰지않고..장갑없이 집게들고

음식을 먹었던 시절이 낯설고

이상하다고 생각될 정도로 신기해요ㅜㅜ

동료들과 점심시간에 후다닥! 먹느라ㅋㅋ

사진을 제대로 찍지도 못했었죠ㅋㅋㅋㅋ

~~추억이 방울방울~~

그리고 꽃집에서 예쁜 꽃을 구경하고

회사 행사에 쓸 꽃다발을 사왔었지요ㅎㅎ

회사행사도 하지않는 요즘!

옛날 사진보며 추억을 들춰 끄적끄적

포스팅했어요~~^^♡

코로나야..얼른 가라ㅜ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