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스타벅스 프리퀀시] 싱잉랜턴 수령~~~

★효랑★ 2021. 7. 30. 21:44
728x90
반응형


2021년 여름 스타벅스 프리퀀시!

이번에도 치열하더라구요ㅎㅎ

프리퀀시를 다 적립하고도

신청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에 가까웠지요?ㅜㅠ


서머데이쿨러를 그린으로 받고 싶었는데ㅋㅋ

오우! 인기 짱짱ㅋㅋ sold out 파티ㅋㅋㅋ

그래서 싱잉랜턴이라도 받아야지~~라고

방향전환!!!!

그런데도 며칠 연속 시도를 실패해서

그냥 안되면 말아야겠다....하고 있었는데

운좋게 기대하지 않았던 어느 날!!

의외로 접속이 잘 되서ㅎㅎ

항상 가는 매장에서 수령 예약했어용!


짜잔♡♡♡

두근두근 열어봅니다!


건전지 3개 들어가고 보조배터리로도

켤 수 있어서 넘나 좋아요!

은은하니 좋지요?ㅎㅎ


블루투스 연결들어 갑니다~~


뚜루뚜루~~~

음질이 뭔가 느낌적 느낌~~~ㅋㅋㅋ

캠핑가거나 가끔씩 분위기 내고 싶을 때

들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