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고양 가볼만한 곳] 힐링의 폭포소리 오늘제빵소♡♡

★효랑★ 2021. 9. 19. 16: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가볼만한 곳!

맛있는 빵과 음료..게다가 시원한 폭포소리로

힐링할 수 있는 오늘 제빵소를 소개합니다♡♡


우선 주변의 풍경이 탁트인게 눈이 다 시원했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안에 들어가 봅니다~


맛있어 보이는 빵을 구경하고ㅎㅎ

주문한 음료를 받아서 밖으로 나갔어요!


폭포 소리가 너무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벤치도 있어서 코앞 직관이 가능했어요!

앞에 앉아 물멍하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해가 지면서 더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던

오늘 제빵소 였어요!



테이블들도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었구요!

고양 가볼만한 곳으로 꼭 추천하고 싶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마셨는데

리필까지 되는 혜자스러움♡♡

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양나들이 갈 때 꼭 가보시기 바랍니다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