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 케이프] 애매한 자투리실! 예쁜 케이프로 탄생♡♡

★효랑★ 2021. 9. 15. 19: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시국에 콕 박혀 뜨개질을 많이 한 올 여름!ㅎㅎ

애매하게 남은 실들을 긁어모아

케이프를 원없이 떠보았어요!


영혼을 갈아서 반짝반짝 예쁜 골드톤의

케이프를 만들었어요!

코바늘은 참....묘해요

사슬뜨기와 한 길 긴뜨기로 참 많은

무늬를 만들어내지요ㅎㅎ


잘 만들어져서 자신감 뿜뿜하며ㅋㅋ

여러 컬러로도 만들었답니다~~

가을에 예쁘게 할 수 있겠지요?

ㅎㅎ 끈으로 묶는 타입과

진주 단추로 깔끔하게 마무리한 타입,

2가지로 만들었어요~~

완전 뿌듯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