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대바늘 조끼뜨기] 앙고라 조끼만들기

★효랑★ 2021. 9. 23. 22:12
728x90
반응형



앙고라실 실버 & 화이트 합사하여 만든

조끼를 소개합니다!

실이 워낙 얇아서 2겹으로 뜨기

딱 적당하더라구요!

앞판을 뜰때는 코줄이기를 소매부분과 넥라인

동시에 해야하니 표시를 잘해두고~~

정사 단디 차리고ㅋㅋ 떠 나갑니다!


V넥으로 잘 만들었어용♡♡


어깨부분도 사선뜨기 성공적으로 했어요!

(두 번 풀었다 다시했지만...)

어깨와 옆선을 바느질로 이어주고요!

넥라인, 진동둘레 등을 고무단으로 마무리합니다


V넥 부분이 완벽하게 안나와서 야속하지만ㅋㅋ

첫 도전치고 괜찮다고 위로 중입니다ㅎㅎ

가을아 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