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직업상담사2급

독학으로 직업상담사 2급 필기합격!!!

★효랑★ 2020. 10. 31. 13:48
728x90
반응형

코로나19로 회사가 휴업하면서
업무도 바빴지만 자유시간도 생기게 되었어요.

 

무언가 자기개발을 할 수 있는 공부를 해야되겠다...
하지만 휴업과 출근으로 스케줄이 들쑥날쑥하니

어디 학원을 다닐 수도 없고...
독학으로 취득할 수 있는 자격증을 알아보았답니다.

 

지난 9월 초 무작정 책 한권 사고 1차 시험(필기)
접수하고 공부를 시작했어요!

 

매일 회사 일로 지쳐있다가 오랜만에 공부를
목적으로 한 책을 보니 재미있기도 하고

 

학구열도 생겼어요! ㅎㅎㅎㅎ 하지만 공부하면 할수록 범위가 너무 많고 알아야 할 것도 너무 많아서..^^;;;

 

첫 시험에 합격은 어렵겠구나...했습니다.
시험날짜도 촉박했구요~

 

9월 5일 4회차 시험에 등록하고
응시일이 9월 26일이었으니....
공부할 시간은 3주였네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열심히 공부한 보람이 있었어요~^^ 필기 합격!!!! 짝짝짝

 

뭐...아주 높은 점수는 아니지만 공부기간을
생각했을때 결과가 잘 나온 것 같아 너무 기쁩니다~^^

 

 

 

 

노동시장론이랑 노동관계법규는
현재 회사에서 맡은 직무와 운 좋게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공부가 수월했던 것 같아요!!!
이제 2차 실기 시험 합격을 위해
열공모드로 Go Go!!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