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한우는 여기서!!!! 배수경 양재정육식당 9호점!

★효랑★ 2021. 10. 11. 21: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재맛집! 양재정육식당 9호점을 소개합니다!

5시 반쯤 도착하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

메뉴를 확인합니다!!

양재정육식당 가격... 참 착하죠?ㅎ

저희 일행은 한우모듬을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나니 상차림 후다닥! 해주시네요~~

간결한 찬들ㅎㅎ하지만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드디어 양재정육식당 한우모듬 등장!



꺅!

신나게 꾸워꾸워!



차돌박이에 기름이 많아서 먼저 구웠어야 했는데ㅋ

그래도 맛나게 많이 먹었답니다~~


후식으로는 한우육국수를 선택했어요!

넘나 맛나는데..  소면이 육수를 다 잡아먹으니ㅋㅋ

얼른 건져 먹어야해용!


어느 덧 해가 넘어갔네용!

즐거운 한우먹부림이었습니다~~~

양재한우정육식당~~~

다음에 또 올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