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오동통통 생연어집!

★효랑★ 2021. 10. 12. 07: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연어가 먹고플 때 추천하는

양재 생연어집입니다!

상호명부터 연어부심 뿜뿜이죠?ㅎㅎ

위치는 양재역과 양재시민의숲역 중간쯤이에요;;;

그래도 양재역과 더 가까운 것 같습니다!

아래의 주소 검색해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서울 서초구 양재천로29길 7 서울빌딩

저도 지도 보면서 찾아갔습니다!ㅎㅎ


드디어 도착!

세트메뉴들이 많이 있었는데 저는 마루A 세트를

주문했어요!

오랜만에 생연어라~~~ 넘나 기대되네요!

생연어집 마루A세트는

생연어, 생선구이, 오징어 튀김, 초밥, 서더리탕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생연어집 연어! 살살 녹아요~~

너무 맛있습니다! 세트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대만족했어요!

가격도 1인 17,000원으로 참 착하죠?ㅎㅎ


후식은 달콤커피에서

따끈한 차 한 잔~~♡으로 마무리했어요ㅎㅎ




생연어 먹고싶을때 강추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