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 숄] 반짝반짝 쁘띠 어깨 니트 숄

★효랑★ 2021. 10. 13. 22: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면실과 반짝이실을 합사해서 만든

어깨 니트 숄을 소개합니다!

반짝이실이 2줄로 되어있어서

실제로는 3개 실을 함께 뜨는 것이지요~~


반짝이실만 사용해서 하늘하늘~~하게 만들려다

조금 단단한 느낌도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면사도 사용하게 되었어요ㅎㅎ


예쁜 실들을 합사하니 굳이 무늬넣어 뜰 필요도

없더라구요ㅎㅎ


쁘띠쁘띠한 느낌으로 만들거라 그리 길지않게

만들었어요!

등의 반 조금 안되는 길이로요!

어깨 두를 부분은 실버, 블랙 반짝이실을

나누어서 사용했어요!

한쪽은 밝게, 한쪽은 어둡게~~~

색다른 느낌을 주고 싶었어요^^♡

핀으로 고정한 부분 바깥쪽으로 떠 나가기 시작해요!


어깨두르는 부분은 27단을 떴어요!

드디어 완성♡♡

너무 귀엽네요!

검정색옷에 포인트로 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