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대바늘 조끼] 자화자찬♡ 세련된 배색 폭발하는 조끼뜨기!

★효랑★ 2021. 9. 28. 21: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애 털실!

제일모직 헤라울로 만든

조끼를 포스팅합니다♡♡

배색이 제 스타일로 기깔나게 들어가서

넘나 행복하네용♡♡


제일모직 헤라울을 잔뜩 샀더랬죠ㅋ

블루블루 컬러에 꽂혀서 너무 오버해서

구매했어요ㅋㅋㅋ

남은 실로는 가디건 조끼도 만들어보려해요ㅋ

사실 제일모직 헤라울이..

모든 컬러가 고와서 어떤 것을 사도

뜨개 욕구 폭발하게 한다지요ㅋㅋ

앞판, 뒷판 느낌대로 배색 넣었어요!

실 교체할 때 구멍이 나지 않도록

뜨던 실을 새로운 실에 엮는게 중요해요!

사진 찍어둔게 있는데 어디있..?

앞판은 밝은 파란색, 뒷판은 하얀색이

메인 컬러가 되도록 완성했어용!

예쁘게 돗바늘로 연결하고

진동둘레와 라운드 넥라인은

짙은 네이비로 골라서

차분한 느낌으로 마무리 했어요!

가을아.... 와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