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 가방] 대용량 리본코튼케이크 실 한 볼로 볼드는 손가방!

★효랑★ 2021. 12. 19. 19:1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가방을 뜨고 싶어서

대용량 실을 사 보았어요!ㅎㅎ

한 볼로 과연 가방하나 완성할 수 있을지!!!???

리본코튼케이크 한 볼!

묵직합니다ㅋㅋㅋㅋ

이렇게 여러가지 컬러가 믹스되어있어요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이 될 수 있을지!!!!!

가방 앞판, 뒷판을 떠서 이어줄 계획입니다!

가방모양은 완성했구요

이제 끈을 만들어 봅니다~~

이 모양이 제일 좋아하는 끈이에요!

머리 땋은 것 같은 패턴이지요ㅎㅎ

여러가지 끈을 만들어 보았는데..

이게 제일 튼튼한 것 같아요!

끈도 두 줄 완성!!!!!

끈까지 이어주면 완성!

컬러 나뉘어진 것까지.. 매우 극명한 그라데이션ㅋㅋ

가방끈 그립감도 좋구요!

가벼운 외출할때 넘나 편리할 것 같아요!

뿌듯한 코바늘 가방뜨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