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 목도리] 넘나 예쁜 나뭇잎 무늬 목도리 뚝딱 완성!

★효랑★ 2021. 12. 18. 15: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운 겨울 예쁘게 코디할 수 있는

나뭇잎 패턴의 목도리를 만들었어요!

얇은 실을 사용해서 만드는데 힘은 조금 들었지만!

결과물은 넘나 뿌듯하네요!


예전에 옷 만들고 남은.. 반볼짜리 울!


올록볼록 ㅎㅎㅎ나뭇잎 패턴 만들어 나갑니다!


한 무늬 완성했어요!

생각보다 예쁜 스카프가 나올거 같은 느낌적 느낌!!!


울 털실이 기본 그레이 컬러에

브라운 컬러의 실도 섞여있어요!

그래서 더 느낌있는 나뭇잎무늬가 나왔어요!


ㅠㅠ 넘나 예쁘죠?

뜨면서는 약간 의구심이 들었는데

꾹 참고 떠 본 보람이 있네요!


짜잔! 끝부분 실들만 마무리 해주면

정말 완성이에요!


부드러운 실이라 촉감도 좋구!

돌돌 말아서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유용할거 같아요!

코바늘 목도리 뜨기는 계속 된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