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대바늘 조끼가디건] 아가일 무늬 조끼 가디건 만들기!!! 대성공~~

★효랑★ 2022. 1. 10. 22: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너무나도 정성가득 담아 만든

아가일무늬 조끼 가디건을 소개합니다!

조끼 가디건 뿐만 아니라 아가일 무늬도..

그리고 두코 고무단도 모두모두

첫 도전이라 정말 열심히 만들었어요!

두 코 고무단에도 배색을 넣었지요ㅎㅎ

(이번에도 제일모직 헤라울♡♡)

아가일 무늬의 첫걸음! 배색 넣을 위치 찾아

핀으로 표시하고 교차할 실을 따로 나누어 진행했어요!

무늬 넣어 쭉쭉 떠 나갑니다

뒷판 완성!

배색이 예뻐 넘나 좋아요!

이제 앞판을 뜨는데요~~

단추를 달아야하니 뒷판 사이즈의 반 정도 되게

2개 떠주는데요! 왼쪽, 오른쪽 잘 구별해서

암홀 만들고 무늬 넣어야해요!

짜잔!!! 이렇게 2개 떠주는거에요!

컬러 너무 예쁘지요!?

앞, 뒤판이 완성되면 아가일 무늬를 바느질로

마무리해야해요!

인고의 세월...나와의 싸움ㅋㅋㅋㅋㅋ

앞 뒤판 총 4줄을 수놓아 완성했어요!

박수!!!!!ㅋㅋㅋ

예쁘죠?ㅎㅎ 마음에 쏙 드네요♡♡

옆선과 어깨선을 이었구요

진동둘레 코 잡아 두 코 고무단을 뜹니다

그리고나면 남은 건..

목둘레 고무단 뜨기와 단추구멍 만들기!

단추 구멍 만들 자리를 표시해 놓습니다

첫 도전치고...나름 만족이에요ㅋㅋㅋ

한 가지 아쉬운 것은 가로로 공간이 더 나오게

했어야 했는데.. 그걸 실패했네요^^;;

단추는 총 4개를 달거에요!

제일모직 헤라울 털실에 어울리는 단추 색을

골라봤습니다^^

드디어 끝!!!!!

소매가 없는 조끼인 것만 빼면

나름 할 건 다 한 것 같은 조끼가디건!!

두 코 고무단
아가일 패턴
무늬 수놓기
단추구멍

꺄~~~~~~

제일모직 헤라울이라 역시 보들보들

따뜻하구용♡♡

오래오래 잘 입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