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양재시민의 숲 양재박삼겹에서 즐거운 시간보내기~~

★효랑★ 2022. 1. 24. 00: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재 삼겹살 맛집!

양재박삼겹을 소개합니다.

주소는 서울 서초구 마방로6길 7-65~~

양재역과 양재시민의 숲 중간에 있지만

양재시민의 숲역과 조~~~금 더 가까워요

애매해서 택시로 갔..

반가운 입구, 드디어 도착!

넘나 기대되네요

고기를 주문하면 샤브샤브도 먹을 수 있다니!!!!

일찍 도착했더니 저희 팀이

첫번째 저녁 손님인 것 같았어요!

예약하고 갔더니 깨끗하게 잘 셋팅되어 있었어요

기분 좋습니당♡♡♡

말로만 듣던 샤브샤브!

첨부터 셋팅되어 있네요ㅎㅎ

야채도 푸짐하게 많이 들어가 있지요?

세상에~~~ 전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계란물에 누워있는 너희들♡♡

저희 일행은 양재박삼겹에서 제일 유명하다는

대패삼겹살과 꼬들살을 주문했어요

가지에 꽈리고추까지!

곁들일 야채가 많아서 정말 좋았어요

양념통도 자리마다 비치되어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구요^^

고사리, 김치도 대패삼겹살과 함께 구워

오랜만에 돼지고기를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유쾌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는 것도

정말 오랜만이었어요!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준 양재박삼겹!

재방문 찜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