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화훼장식기능사

♧화훼장식기능사 실기♧ 12. 나홀로 파이널 연습!

★효랑★ 2022. 3. 26. 23:27
728x90
반응형



정말..그야말로 꽃과의 결투라고 해도

손색없는 파이널 연습!

전날 퇴근하고 새벽에 시장가서

장보느라 체력은 매우 떨어졌지만ㅜㅜ

오늘 하루 게으름 피우면 시험끝나고

후회할거 같아서 힘을내 봅니다!

전체 과제를 다 만들어보기로했어요


먼저 코사지 4개 뚝딱!

시험날도 잘할수 있지?ㅜㅜ


꽃다발..

처음엔 원추형이 어려웠는데

지금은 반구형이 더 어렵네요ㅜㅠ

이제 서양 꽃꽂이!

팬형

대칭삼각형

역T형

L형

수직형

수평형

반구형~~

후...

수평형 화형 헬ㅜㅜ

너 빼고 나와라ㅋㅋㅜㅜ

동양꽃꽂이도 연습했지만

너무 지쳐서 찍지 못했어요ㅜㅜ

파이널 연습...

꽤 시간이 오래 걸렸네요!

시험도 잘 보길ㅜㅜ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