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맛집] 블루리본 맛집 - 파스타 땡길 때 옐로우보울~~

★효랑★ 2022. 11. 18. 07: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 파스타 맛집

옐로우보울을 소개합니다!

2018년 부터 5년 연속 블루리본 장착!

기대되는데요?

현재 대기는 1팀 이라고 되어있었지만

가게 뒷편으로 가니 4팀 정도 기다리고 있었어요

ㅜㅜ 무엇 ㅜㅜ

대기공간이 복도라 비좁은 것이

불편했지만...동시에 더 기대되었지요

다행히 금세 자리가 났습니다.

몇몇 테이블이 동시에 자리가 났거든요!

야호~~~

테이블마다 모니터가 있고 이를 통해

주문을 넣습니다!

인원이 많았어서 세트메뉴 C로 돌격!ㅋㅋ

매장은 깔끔해요!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몬스터!

치즈몬스터 친구인 맥앤치즈몬스터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오리지널!

치즈몬스터가 맛있었어요!

게살 새우로제 파스타

바질 세스토 파스타

트러플 오일 버섯리조토

풍미가 엄청납니다!

나폴리안 파스타

언제나 진리인 감튀!

저게 아마 치즈몬스터랑 같이 나와야하는데

점심시간이라 밀려서 늦게 나온 것 같았어요

처음가서 몰랐지요ㅎㅎ

어째든 따뜻한 감튀까지 냠냠 쩝쩝한

행복한 점심식사였어요^^~~

여러명이서 옐로우보울 오신다면

세트메뉴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