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맛집] 2대째 내려오는 충정로 철길떡볶이

★효랑★ 2022. 11. 18. 22:16
728x90
반응형



오늘은 무궁한 역사가 있는 2대째 내려오는

충정로 철길떡볶이를 포스팅합니다.

점심때는 줄도 길게 선다는데

이른 저녁 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외관부터...연륜이 느껴지지요?

요기 앞에서 뭐 먹을지 적어야해요

말로 주문하면 사장님이 안들어주십니다ㅋㅋㅋ

벽에 붙은 메뉴판보고 신속하게 적어냈구요!

맘에 드는 자리잡고~~~

연예인들 사진이 붙어있는네요

슈퍼주니어 은혁님, 개그우먼 박미선님 등등..

하지만 역시 가장 믿음직스러운건

백반기행 허영만 식객님ㅋㅋ

생각해보니 허영만의 백반기행 프로그램에

나오는 맛집들을 꽤 많이 가봤네요ㅎㅎ

식기류는 셀프!

가게 내부 구경했어요...아기자기~

철길떡볶이는 진짜 철길 옆에 있어요!

야외에도 자리가 있는데...바로 철길 위라...

제게는 ㅎㄷㄷ입니다ㅋㅋㅋ

음식 픽업도 셀프~~♡

좋아하는 김말이 부터 콕콕!ㅋㅋ

순대도 콕콕!ㅋㅋ

어린시절 한 번쯤 맛보았을 듯한

추억의 떡볶이 맛이에요!ㅎㅎ

충정로 철길떡볶이 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