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 숄뜨기] 모헤어 NACO실로 만드는 다용도 숄!!!

★효랑★ 2023. 1. 5. 07:25
728x90
반응형


정말정말 오랜만에 뜨개질 포스팅을 하네요ㅎㅎ

오늘은 모헤어 나코실로 만든 숄을 소개합니다!

그라데이션이 넘나 예쁘죠?ㅜㅜ

오랜만에 동대문지하상가에 가서 구경하다..

보자마자 바로 사버렸지요ㅎㅎ

그린톤의 그라데이션이 너무 예쁘고 세련되었어요

블루 컬러도 너무 예뻤지만...

우선 그린 컬러로 완성해보고 추가로 사려고

일단 보류했습니다!

힐링컬러에요ㅎㅎ

폭이 넓고 긴 숄로 도전합니다!

얇은 실이니만큼 코바늘로 시작!!

자연스럽게 층이지는 그라데이션!

패턴도 맘에 들어요♡♡

풍성하게 연출하고 싶을 때는

목도리처럼 스타일링하고 하고

실내에서는 숄로 사용하니

다들 예쁘다고 해주어 기분도 좋았어요ㅎㅎ

뿌듯뿌듯

모헤어 나코실 2볼 정도 사용했지요!

겨울엔 뜨개질이 진리라며ㅎㅎ

오늘도 하나하나씩 완성해보고 있는

효랑이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