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대바늘 바라클라바 뜨기] 보들보들 벨벳실로 동절기 대비 끝!

★효랑★ 2023. 1. 10. 17: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벨벳실로 만든 바라클라바를 소개합니다!

베이지색으로 픽했어요~~~

4볼 구입했는데 목표는 2볼 씩 써서

2개 만드는거에요ㅎㅎ  

(과연 될지... )

대바늘 60코 잡고 바로 고무단뜨기 돌입!

목부분이 끝나면 메리야스 뜨기로 쭉쭉쭉!

관자놀이 부근쯤 떴다 싶으면 코를 줄여주고요

(무계획으로 뜨는 듯...) ㅎㅎ

다행이 2볼을 덜 사용했어요!

모델에게도 씌워보고 ㅎㅎ

정수리 부분 바느질도 나름 만족!!!

아...  이 귀요미ㅜㅜ

남은 벨벳실 2볼로는 가터뜨기로 도전했어요

목부분을 좀 더 촘촘하게 떠서 벨벳실이

2볼 조금 넘게 사용되었지요.

첫번째 바라클라바에서 남았던 실을

깔끔하게 다 썼어요!

(모자라면 어쩌나..쫄았던건 비밀)

베이지 벨벳실 바라클라바 2개 뚝딱 완성!

이럴땐 두꺼운 실이 최고져ㅋㅋ

하나는 최애 회사동료에게 선물했어요!

예쁘게 하셔♡♡

힐링 뜨개질은 계속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