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철길 옆 건강한 닭한마리

★효랑★ 2023. 3. 21. 07:13
728x90
반응형


생각지 못한 점심식사에서

몸보신했던 그 날!!!

충정로 건강한 닭 한마리 포스팅합니다~~~

자부심 철철 넘치는 가게이름!

오우...메뉴들이 다 너무 맛있겠어요!

메뉴도 다양해요

9가지 약초가 들어가 더 건강한 닭 한마리!

주문했어요!

다음 방문에 닭볶음탕..  마음 속으로 찜!ㅋㅋ

자리는 좌식도 있고 테이블석도 있어요

반찬들도 맛나보이죠?

건강한 닭 한마리와 잘 어울리는 반찬들이었어요!

9가지 약초가 들어있다는 너!!!

친절하신 사장님이 몸에 좋으니 한 번 끓어오르면

국물 맛보고 고기 먹으라고 해주셨어요

끓어올랐고!

국물맛보았고!

행복했고!ㅜㅜ

아지트 삼고싶었고!!!!!

부추와 비법 소스에 겨자, 양념장 넣고

쉐킷쉐킷하면

준비는 끝ㅋㅋ

떡볶이 떡도 있네요!!!!

쫄깃쫄깃~~~~

고기 와구와구 다 먹은 뒤에는 칼국수 사리로

화.룡.점.정!!!!

푹 익은 면을 좋아하는 저는 언제나 마지막에

면을 덜어간다지요ㅎㅎㅎ

분위기, 맛, 사장님의 친절함~~

뭐하나 빠지지않았던 충정로 맛집

건강한 닭 한마리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