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충정로 맛집] 수제버거 에크리

★효랑★ 2023. 3. 22. 07: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충정로역 수제버거 맛집!!!

에크리를 포스팅해요!

입구부터 뭔가 분위기 넘치는 이곳!!!

팝아트 느낌나는 가격표ㅎㅎ

소품들로 멋스럽게 꾸며져있지요

이른 저녁 시간에는 사람이 없더군요ㅎㅎ

점심시간에는 직장인들로 붐벼

입장 실패할 때가 있었다지요ㅜㅜ

덕분에 오늘 첫 방문입니다!!!

귀요미 소품이 테이블을 재미있게 해주었어요

코알라 귀염귀염♡♡

메뉴에는 사진+그림이 자세히 나와있어서

넘나 좋았습니다!

에크리 에그버거 세트를 주문했어요.

파인애플 들어가는 버거나 피자를 안좋아하는데

에크리 에그버거에 들어가는지 몰랐다는ㅜㅜ

이것저것 맛보면 좋져 뭐~~

조리공간이 살짝살짝 보여요!

분주한 사장님 기다리며 배고픔을 참아봅니다ㅎㅎ

생각보다 빨리나온 에크리 에그버거!

감자튀김은 포함된 가격인데..

두툼해서 취향저격!ㅎㅎ

맛도 모양도 맛깔났던 에크리 에그버거!

다음 방문엔 다른 버거로 도전해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