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성수 가볼만한 곳] 건물 전체가 문구점! Point of View 포인트 오브 뷰

★효랑★ 2023. 3. 25. 17:30
728x90
반응형



세상에 놀라운 곳 발견발견!!!!

성수동은 정말 핫플레이스 였어요

너무너무 재미있었던 Point of view

건물 전체가 세련된 문구류 천국 이었지요!

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있었어요

빨려들어가듯ㅋㅋㅋㅋㅋ

들어가 봅니다

이런 조명 너무 좋아요!

실도 예쁘고ㅜㅜ

포장지도 넘 예뻐요ㅜㅜ

패턴이...한 번 쓰기는 너무 아까운...

다 갖고 싶다ㅜㅜ

맨날 pc만 사용하느라 정말 오랜만에

다양하게 종이, 지우개, 연필을 보았어요

오히려 어색하고 새롭기도 하고 그러더군요ㅎㅎ

갖고 싶다ㅜㅜ

조립형 사슴

조립형 다람쥐ㅜㅜ

무민 가위도 있고

감각적인 모래시계~~~

3층까지 구경할 수 있어요!

올라갈수록 한산해서 더 좋았어요ㅎㅎ

만연필을 써볼까? 싶을 정도로 멋졌던

만연필 촉!!!!

원석도 있었는데 넘나 세련된 그린톤~~

성수에서 꼭 가볼만한 곳을

우연히 발견하고 온 것 같아

기분 좋았던 포인트 오브 뷰

Point of View

강추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