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성수 가볼만한 곳]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랩 팝업스토어

★효랑★ 2023. 3. 28. 00:0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수 가볼만한 곳!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랩 팝업스토어를 포스팅해요!

이제 팝업스토어가 끝났더라구요ㅜㅜ

여하튼 넘나 재밌었습니다!

성수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지요!

사전예약을 해서 안내받고 들어갑니다~~

꺄~~

입구에서 안내받고 들어가봤어요!

건물 전체에 볼거리, 즐길거리가 잔뜩 마련되어

있을 것을 생각하니 설렘 폭발!

아르떼뮤지엄 느낌나는 첫 볼거리!

사진 잔뜩 찍어보았지만 사람은 제대로 나오지 않아..

ㅠㅠ

주변만 찍어봤어요~~~

1층 반대편에는...

제게는 개미지옥이 펼쳐졌어요!

꽃밭 꽃밭!

어쩜 조화를 이렇게 아름답게 꾸민건지ㅜㅜ

천장에도 잔뜩!

밖에서도 들여다 볼 수 있어서 광고효과 극대화
&
반대쪽 벽은 거울이라 공간이 더 넓어 보이는 효과

1석 2조로 연출했더군요! 👍

사이사이 시세이도 제품 테스터가 놓여있어

정말 효율적이었어요!

보들보들하게 발라보구요~~~

꽃구경 실컷하다 나왔어요

제가 그 타임에 제일 오래 머문 사람같은

느낌적 느낌ㅋㅋ

위층으로 올라가봅니다!

더 많은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고

피부 상태진단도 할 수 있었어요

정신건강 상...피부상태진단은 패스해봅니다

사람 적을 때 전체적으로 찍어보고 싶었는데

쉽지않네요^^;;;

시세이도 긴자 도쿄~~

체크리스트에 도장을 모두 받았어요!

신나는 선물 수령 타임!

체크리스트 도장 다 찍고

사전예약도 해서 3종 선물받고 나왔어요ㅎㅎ

외관도 다시보니 더 멋지네요!

앞으로 성수 베이직 스튜디오에서  

또 어떤 멋진 전시와 행사들이 펼쳐질지

기대도 해보며 떠납니다

.......떠나질 못하게 자꾸 찍게되요ㅋㅋ

아쉽고 즐거운.....

퇴근 후 텐션을 되찾게한

짧고 굵은 시간이었어요ㅋㅋㅋ

바로 옆 건물 벽화엔 담배피우는 힙한 호랭이가

있어서...또 안 찍을수가 없었어요ㅋㅋ

신나는 성수

성수 베이직스튜디오

시세이도 레드 사이클랩 팝업스토어

포스팅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