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비스타워커힐 서울] Print bakery 카우스 소장전 KAWS Collection

★효랑★ 2023. 5. 2. 22:0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꽃피는 봄이 왔어용~~

오늘은 비스타 워커힐 서울 카우스 소장전을

포스팅합니다!

날씨가 좋아서 비스타워커힐을

산보삼아 걸어가 봅니다

너무 예쁘게 핀 철쭉♡♡

비스타워커힐 호텔로비 print bakery!!!

언제나 볼 것 많은 전시만 열린다지요?ㅎㅎ

미국의 젊은 팝아티스트인 KAWS(브라이언 도넬리)의

작품 속으로 Go Go!!!

입구부터 컴패니언 눈의 X표시가 있어요!

컬러별로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어요

귀요미들

요리보고 조리보고 찍은 다양한 각도ㅎㅎ

얘들은 뭔가 퇴근하는 내 모습같기도??;;;;

엎드린 모습이 귀여워요ㅋㅋ

카우스 작가의 그림 작품들도

컬러가 다양하고 독특했어요

개성이 넘치는 작품들이었지요~~

프린트 베이커리 내부도 감각적으로 꾸며져있어요

언제나 마음이 편안해지는 푸릇푸릇한 벽ㅋㅋ

프린트베이커리 맞은 편에는 오늘 제가 본

카우스 작품 뿐만아니라 예전에 진행했던

전시회들의 굿즈도 판매되고 있어요

갖고 싶다....

감각적인 너...

오늘의 스트레스!

print bakery  카우스 소장전 관람으로 격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