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5월의 토요힐링 1탄!] 북촌 자개이야기 진주쉘 - 자개손거울(나전칠기) 체험

★효랑★ 2023. 5. 13. 20:3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진짜진짜 힐링한 하루!!!!

최애 친구와 함께 예~~~전부터 하고싶던

나전칠기 체험을 했어요!

바로 북촌 자개이야기 진주쉘이지요!

안국역 2번출구에서 산보하듯 직진하다보면

나오는 이 곳!!

1층은 매장이구...

체험은 지하로 내려가야해요!

저는 오늘 작은 나이스 손거울

나전칠기 체험합니다♡♡ 기대되욧

손거울 작은 것은 3만원이에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소반까지 만들고 싶을 정도로 대만족이에요!

명품과의 콜라보 인가..!?

근데..나전칠기 작품 자체가 명품이져~~

아우...다 이뻐서 어쩔ㅜㅜ

체험 선생님이 자리 안내해주시며

만드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오전에 외국인이 정말 많이 왔다갔다하셨지요ㅎㅎ

주말 오후 예약하길 잘했네요!

친구와 오붓하고 여유있게 만들었어요

재료를 보다보니 또...잘 만들고 싶다는 욕심이 . .^^;;;

어디서부터 손대야할지 모르겠을때.,

참고할 샘플을 보여주셨어요!

정말....오랜만에 열정터졌지요ㅎㅎ

앞뒷면 모두 만들고...

지하공방을 둘러보았어요!

예술ㅜㅜ 명품ㅜㅜ

갖고파ㅜㅜ

작업한 자개를 굳히고 말리는 작업은 전문가이신

쌤이 해주십니다ㅎㅎ

예쁜 완성본 주셨어요!

들고 나오면서 아까 올 때자세히

못 본 1층 매장도 구경했어요


벽거울도 하나 자개로 만들어 걸면

세상 예쁘겠더라구요!

공방 바닥도 나전칠기 인건 비밀, 안비밀!

꺄~~~소중하게 완성본 포장해주셨어요!

나름 뒷면은 옐로컬러

앞은 붉은 느낌나게 했는데..

괜찮나요?ㅎㅎㅎ

친구와 나란히 놓고도 인증샷 찍어야죠?

어맛 친구꺼는 판매용같은 거 있죵?

북촌 자개이야기 진주쉘...

담에 또 나전칠기 체험 할거에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