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맛있는 한식음식 가득! 양재 난지당!!

★효랑★ 2021. 7. 19. 21: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양재 맛집! 난지당을 소개합니다!

맛있는 한식을 안주로 해서 좋은 사람들과

한 잔 할 수 있는 좋은 곳이죠!ㅎㅎ

다녀온지 꽤 오래되었네요!

얼른 코로나가 끝나서 친구들과 가면 좋겠어요ㅜㅠ

육전과 함께할 양파초절임~~♡♡


빨간 양념에 샤워한 쫄깃쫄깃 오징어 ♡♡


수육과 어리굴젓~~^^♡♡

그리고 대망의 어묵탕!!!!!!

다 준비해서 가져온 뒤

육수는 자리에서 직접 부어주시네요!ㅎㅎ

콸콸콸♡♡

싱싱한 재료를 직접 볼 수 있어 좋아요!

☆☆☆☆☆☆☆

그리고 기억나지 않는 가게에서

2차로 꼬치 한 그릇 가득!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