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그랜드워커힐서울] 힐링과 행복의 호캉스♡♡♡

★효랑★ 2021. 9. 23. 22:38
728x90
반응형


광장동 랜드마크ㅋㅋ

최애 호텔!!!!!

그랜드워커힐서울 내돈내산 숙박을 소개합니다!

언제나 아름다운 워커힐호텔 외관♡♡

그리고 큰맘먹고 질렀는데 그 값을 했던

가나슈~~~

제가 묵었던 7층 엘레베이터 앞 모습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용♡♡

이제 룸을 구경해봅니다~~

창밖에 산이 보이네요~~

침실과 욕실~~

아늑하고 평온한게..

힐링 호캉스에 딱이네요!

편안한 가운~~~ 꺄♡♡♡

미니바 꽉꽉 채워져있구요^^~~

워커힐호텔 룸 투어 끝내고 광장동 한바퀴 돌았어요!

광나루역 주변에 광장중학교...

벽화랑 건물 컬러가 과감히 알록달록한게

넘나 귀엽네요^^

그랜드워커힐호텔로 돌아와 모스카토 망고 와인을

마시며 기쁜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다음에는 그랜드워커힐호텔 옆의

비스타워커힐호텔에서

숙박하고 싶어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