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힐링

[구리 가볼만한 곳] 갈매역 주변탐방! - 골드문타이마사지 / 청담화짬뽕

★효랑★ 2021. 10. 9. 23: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구리 갈매동에서 보낸 힐링타임을

포스팅합니다~~

갈매역 주변에 골드문타이 마사지샵을 찾았어요

지인에게 추천 받아서 가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마사지 받는다고 생각하니 설레네요!ㅎㅎ


맑고 멋진 하늘~~~~



갈매 골드문타이는 모다아울렛과도 가까웠어요!

오전 10시부터 새벽까지!

언제든 갈 수 있겠네요!






입구에는 맛난 음료가 가득한 냉장고!ㅋㅋ

그리고 킹스투키가 있었어요!

정말정말 컸어요!

작은 스투키는 귀요미인데 킹스투키는

멋져 보이더라구요!ㅎㅎ

방을 안내 받았는데 너무 분위기가 좋구용♡♡


정말 편안하게 마사지 받을 수 있는

분위기죠?ㅋㅋ 꺄~~~~~

족욕타임! 족욕의 효능도 잘 읽어봤어요!

사장님이 핫팩도 주셔서 마사지 전

릴렉스 할 수 있었어요!

저는 60분 타이 마사지를 선택했는데

너무너무 잘 받았습니돻!~~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재방문 확정 뙇뙇!!!!


나가는 길에 슬쩍 구경한 샤워실!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힐링타임을 보내고 골드문타이 바로 밑에 층에 있는

다이소에 갔어요~~~


오! 뜨개실이 많이 있어서 신나게 봤는데

털실통을 보니 반갑네요!

요건 필요할거 같은 뜨개 꿀 아이템인데..

다음에 사려구요~~~ㅋㅋㅋㅋ


그리고는 갈매에서 맛난 청담화짬뽕으로!ㅋㅋ

Go Go!!!

첫 방문인데..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어요!

국물도 깔끔하구요~~

만두는..... 걍 그랬어요^^;;;;

우연히 들어간 복권방에서 꿈과 행운의 숫자표를

정독해 봅니다ㅎㅎ

즐거운 구리 갈매 나들이 였어요!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