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made/손뜨개

[코바늘&대바늘] 추억의 첫 가디건 뜨기!

★효랑★ 2021. 9. 23. 23:5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2년전....뜨개자격증 취득하고 혼자 자신감 불타서

도전했던 코바늘, 대바늘 모두 사용한

가디건을 포스팅 해보아요ㅋㅋ

그때는 넘나 뿌듯했는데 지금보니 헛점이

뻥뻥~~~ㅋㅋㅋㅋ이네요ㅋ

앞으로 이것보다...지금까지 포스팅한 것보다

더 잘 만들길 바라며 ~~~~

과거의 뜨개 극한초보 시절로 갑니닷!


이 무늬가 얼마나 예쁘던지ㅜㅠ

주구장창 떠나갔더랬지요ㅎㅎ

도안 읽어내는 것만도 기뻤었더랬죠!

몸판을 이렇게 분홍색,  흰색 나누어 만들구요!


가열차게 몸판 앞, 뒤 완성했더랬지요~~~

이제 소매차례입니당!

왕초보가 나름 고무단 꾸역꾸역 열심히

만들었던 저~~~♡♡


소매와 몸판을 이어줍니다!


뿌듯이 폭발했던 그 순간♡♡

대바늘, 코바늘 열일한 그 순간♡♡

앞으로 더 예쁘게 만들쟈 효랑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