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맛집] 쭈꾸미가 생각날땐 원조 강촌쭈꾸미~~~

★효랑★ 2021. 10. 13. 01: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쭈꾸미 좋아하시나요?ㅎㅎ

오늘은 양재역 5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 내에 있는

강촌 쭈꾸미를 소개합니다~~


양재 강촌쭈꾸미는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많은 분들이 단골로 찾는 곳이더라구요~~

쭈삼을 자주 먹기는 하지만

이번엔 산쭈꾸미 철판볶음을 주문했어요~~


강촌쭈꾸미는 반찬들도 참 맛있어요!

제 최애 반찬들 집합소라고나 할까요?ㅋ

매콤한 쭈꾸미볶음에 잘 어울리는 반찬들입니다!


드디어 산쭈꾸미 철판볶음 등장!

꾸미야 미안ㅜㅠ

(그 와중에 넘나 싱싱한 쭈꾸미)


양념옷 입고 잘 익었죠?


알이 가득 찬 쭈꾸미도 만나봅니다!♡♡


금새 순삭하고!ㅋㅋ 빠질 수 없는 식사!

저는 이번엔 볶음밥 대신 우동사리를 투하!

해서 먹파티를 완수했답니다ㅋㅋㅋ

매콤한 음식이 먹고 싶을 때!

강촌쭈꾸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