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역 맛집] 해산물이 먹고싶을 때??? 문어세상 해천탕! & 총각수산 모듬물회!

★효랑★ 2021. 10. 13. 23:36
728x90
반응형


여러분들~~~ 몸보신 메뉴 중에

무엇을 좋아하세요? 저는 해천탕을 참 좋아해요!

양재역 주변에서 해천탕을 즐길 수 있는

문어세상에 가 보았어요

서비스는 친절하지 않지만^^;;

해천탕에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이 가득가득~~


내 사랑 전복~~~~


야들야들 문어와 조개살로 힐링했답니다~~~


♡♡♡♡♡♡♡♡♡♡


그리고 저는 물회도 정말 좋아해요!

물회 먹고 싶을 땐.. 총각수산을 찾곤 한답니다!


전에 포항물회를 먹었는데

아래와 같이 나왔지요~~


포항물회도 좋지만

이번엔 새롭게 모듬물회로 고고씽합니다!

어머ㅜㅜ 해삼 어쩔ㅜㅠ

전 해삼, 멍게를 넘나 애정해요♡♡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온게 아쉽네요ㅎ

캬~~~ 샥샥 섞어 살얼음과 함께 먹으면

행복 뿜뿜♡♡

소면도 추가해서 먹은건 비밀! 쉿!!!!!!

즐거운 시간들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