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맛집기행

[양재 맛집] 추억의 연탄갈비~~~

★효랑★ 2021. 10. 13. 23: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불맛 제대로 맛볼 수 있는

추억의 연탄갈비를 소개합니다!

연탄으로 고기를 굽는다는 것 자체가 추억이겠죠?

저는 연탄으로 구운 고기 맛은 처음이라

기대됩니다♡♡

기본찬은 간단해요!

그래도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두부&파채!!!! 야호~~~


기다리고 있으니 불 올려주시고 초벌된

고기를 가져와주셨어요!

초벌구이가 잘 되어있어서 오래 굽지않고

금방 맛볼 수 있었지요~~


중간중간 퐈이어~~~되기는 했지만.,

뭐..저는 잘 익은 고기 좋아하니까요ㅋ


고기 냄새가 강렬하게

옷에 베기는 했지만ㅋㅋㅋ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세상에 입구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손님을 위한 아이스크림이 꽉꽉 차있는

추억의 연탄갈비 였어요~~

추억의 바밤바로 픽했답니다!

입가심까지 완벽한 곳이네요~~~

엄지척!!!!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