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여행

[횡성 가볼만한 곳] 산책하기 좋은 횡성호수길 5코스(가족길) & 화성의 옛터 박물관

★효랑★ 2022. 11. 8. 21: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횡성에서 가볼만한 곳!

횡성호수길 5코스를 소개합니다.

횡성호를 구간별로 둘러보는 종합안내판이 있는데.....

코스도 다양하고...우선 정말 넓네요!

5구간은 A코스와 B코스로 나뉘어져있어요

둘레길도 둘레길이지만 주변에도 볼 것이 많았습니다.

석탑도 있구요!

화성의 옛터 전시관도 있었어요

궁금해서 들어가 봤더니

횡성 소개, 옛 조상들의 물건, 횡성댐에 관한

전시물들을 다양하게 볼 수 있었어요!

횡성의 유래도 찬찬히 읽어보구요

횡성댐 수몰지역 마을도 나와있어요

옛 물건들~~~

옛날 밥상~~

짚동구리 너무 멋져요!

화성의 옛터 전시관을 나와

주변을 둘러보았어요!

소원펜스?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ㅋ

소원펜스 & 생선펜스ㅋㅋㅋㅋ

가슴이 탁 트이는 풍경♡♡♡

햇볕도 따뜻하니 좋아요!

가을을 느끼게해주는 코스모스도 봤어요

꽃 색이 얼마나 예쁜지!

곱디고운 코스모스~~

횡성호수길 5코스에서

가을을 마음껏 느껴보세요~~~



728x90
반응형